대세 플랫폼 틱톡, 지금 선점하라!

인스타그램, 유튜브, 그리고 틱톡에 이르기까지, 이제 대세는 짧은 영상! 그 중에서도 숏폼의 선두 주자라고 할 수 있는 틱톡을 선점하면 나만의 강력한 수익 플랫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짧은 영상 몇 편이 어떻게 돈이 되느냐고요? 이제부터 MKYU에서 240만 팔로워 틱톡커 강남 허준에게 틱톡 선점하는 비결과 수익화 노하우를 배워보세요.

강좌목표

틱톡 까짓 거, 강의까지 들어야 해?

물론 가볍게 영상 몇 편 올려 추억을 쌓고 싶은 분이라면 강의를 수강하면서 체계적으로 학습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숏폼 콘텐츠 자체가 낯선 분이라면? 또 단순 갤러리 용도가 아니라 나도 팔로워를 수십, 수백만 명 거느린 틱톡커가 되고 싶다면? 그리고 심지어 틱톡을 부업삼아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분이라면? 당연히 강의를 통해 체계적으로 배우는 게 필요하겠죠!

그래서 MKYU가 준비한 틱톡 강의는 아래의 세 가지 내용을 차곡차곡 담았습니다.

첫째, 가입부터 차근차근! 틱톡 앱 활용법 알려드립니다. 너무 낯선 플랫폼이라고 지레 겁먹고 포기하지 마세요. 알고 보면 그 어떤 플랫폼보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만일 자녀를 키우는 분이라면, 틱톡 하나로 자녀들과 '찐친'이 될 수도 있을 걸요?

둘째, 18개월 만에 240만 팔로워를 만든 강남 허준의 틱톡 성공 문법을 공개합니다. 무조건 재미있는 영상만 업로드한다고 해서, 혹은 정보가 철철 넘치는 영상만 업로드한다고 해서 팔로워가 모여드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 틱톡커에게 팔로워 늘린 노하우를 배워보세요.

셋째, 3050 세대를 위한 틱톡의 수익 창출 전략을 가르쳐드립니다. 내가 찍고 업로드한 영상이 수익으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몇 가지 명심해야 할 점들이 있습니다. 이건 실제 틱톡커에게서만 배울 수 있죠. 강남 허준의 수익화 비결은 무엇이었는지 알아보고, 우리도 벤치마킹해 봐요!

돈이 돼, 밥이 돼? ...될 수도 있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이 올해부터 국내에 후원 기능을 본격 도입하면서 틱톡을 비즈니스로 활용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심지어 틱톡은 쇼핑몰과 연동될 가능성까지 보여주고 있는데요. 때문에 트렌드에 민감한 3050들은 틱톡에 눈을 돌리고 있죠.

최근에는 춤과 노래, 챌린지 이외에 교육, 정보성 콘텐츠들을 통해 틱톡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실제 ‘아저씨즈’, ‘46년생 춘자씨’ 등 우리나라도 유명한 중장년 크리에이터들이 틱톡에 뛰어 들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수익화 틱톡, 놓치지 마세요!

3050이 당장 틱톡해야 하는 이유

1. 춤과 노래 실력이 어쨌든, 외모가 어쨌든, 전혀 상관 없습니다.
아직 3050틱톡커가 많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시장을 선점하는 게 가능합니다. 또한 경쟁이 치열한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 비해 팔로워를 쉽게 늘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석이조의 효과가 또 하나 있는데요, 틱톡 팔로워를 늘리면, 인스타와 유튜브 팔로워 늘리기도 쉽습니다.

2. 15초 영상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틱톡은 글쓰기가 필요 없고 촬영 편집도 스마트폰 앱 하나로 가능합니다. 유튜브는 촬영 편집이 부담되고 블로그 글쓰기에 자신이 없고,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늘지 않는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금 틱톡 하세요!

3. MZ 세대를 고객으로 만들고 싶다면, 틱톡 시작하세요!
마케팅 전문가들은 '진짜 돈을 벌고 싶다면 MZ 세대를 공략하라'고 합니다. 지금의 MZ세대가 장기적 관점에서 미래의 내 고객층이 되기 때문이죠. 온라인 소비 문화 주체 MZ 세대의 트렌드, 틱톡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MKYU 틱톡 강의에서는 MZ세대의 트렌드 분석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18개월 만에 240만 팔로워, 실화냐고요?

MKYU열정대학생 여러분,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강남 허준, 박용환입니다. 제 아내도 MKYU 열정대학생이라서 열심히 공부하느라 바쁜 하루를 보내는 걸 바로 옆에서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내를 통해 여러분의 열정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제가 다른 데에서 이야기 한 적 없는 ‘틱톡’ 성공 전략을 MKYU에서만 공개하기로 마음 먹은 이유도 그 때문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이라면 잘 따라올 거라는 믿음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요즘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해서 스몰비즈니스 확장을 위해서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 중에 하나는 도전해본 분들 많으시죠? 그럴 때마다 “왜 남들은 잘만 되는데, 나는 안될까?” 이런 고민에 빠진 분들 많을 텐데요. 그 이유를 속시원히 풀어드릴 비결, ‘틱톡’에 있습니다. 틱톡 하나만 제대로 해도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도 더 쉽게 키울 수 있습니다. 그 방법 제가 여러분께만 특별히 알려드릴게요!

추천대상

· 틱톡으로 수익을 내고 싶은 분
· 인스타그램 릴스를 활용하고 싶은 분
· 인스타그램과 틱톡을 함께 활용하고 싶은 분
· SNS 팔로워 늘리는 비결이 궁금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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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소개

  • 박용환한의사

    - 팔로워 200만 보유 틱톡커

    - MZ세대에게 가장 유명한 한의사

    - 다수 강의 경력과 방송 출연 경력 보유

    - 《마흔의 몸공부》, 《박용환 원장의 면역보감》 등 저자

커리큘럼

콘텐츠16개

FAQ

  • Q
  • 틱톡, 춤 잘 추는 MZ 세대만 하는 건 아닌가요?

  • A
  • 유튜브, 인스타그램 모두 MZ 세대가 처음에는 주 소비층이었습니다. 그러나 점점 다양한 세대가 공유하고 있는 것처럼 틱톡 역시 소비 문화의 변화가 곧 생길 가능성이 보이고 있는데요. #틱톡교실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다양한 정보성 영상들을 접할 수 있으며, 조회수는 약 30억에 이르고 있기도 하고요.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틱톡커 중에서도 중장년층이나 실버 세대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잘 활용하여 나를 브랜딩 하는 비결을 강의에서 더 자세히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 Q
  • 틱톡도 실제로 수익화 되는 비결이 있을까요?

  • A
  • 틱톡 역시 인스타그램과 비슷한 구조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협찬을 받아 수익을 내는 비결도 있고요. 올해부터 후원기능이 생겨서 팔로워들에게 직접 후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생겼습니다. 또한 틱톡은 쇼핑몰을 열 가능성이 매우 높은 시장이어서 틱톡을 제대로 활용하신다면 앞으로 여러분의 온라인 상점을 더 많이 늘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때문에 무엇보다 그 전에 그 시장을 '선점'하는 것이 관건인데요. MKYU 틱톡 강의에서는 누구보다 빠르게 지금 틱톡을 선점하는 비결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 Q
  • 인스타그램도 꼭 같이 해야 하나요?

  • A
  • 결론을 말하면 틱톡과 인스타그램을 모두 활용하는 방안을 추천드립니다. 최근에 '릴스'가 생기면서 '틱톡'과 '인스타그램의 연동이 더 손쉬워진 덕분인데요. 특히 최근에는 '릴스'를 통해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 팔로워 정체기에 들어가신 분들도 틱톡을 함께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 Q
  • 틱톡 영상 촬영할 때 꼭 얼굴이 보이게 찍어야 하나요?

  • A
  • 틱톡에서도 얼굴이 안 보이게 찍은 콘텐츠들도 많습니다. 자신의 반려동물을 찍는 콘텐츠도 있고요. 뜨개질, 캘리그라피, 요리하는 모습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올라오고 있는 추세인데요. 얼굴을 공개하기 부담스러운 분들은 이러한 콘텐츠를 활용해서 틱톡에 도전하는 방법 역시 강의에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이런 강의는 어떠세요?

돈 버는 틱톡 만들기

바로 수강가능

수강 가능 기간 : 구매일로부터 180일간 이용가능

1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