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러스 휴먼 스쿨 과정은 AI 문명 전환에 맞추어
마인드셋 부터 실제 AI 툴을 다루는 방법까지 노멀 휴먼에서, 플러스 휴먼으로 전환될 수 있도록하는 강의입니다.
플러스 휴먼 스쿨 1학년 강의는,
AI에 대한 스킬을 다루는 강의라기보다는 AI 문명 세계에서 어떤 마인드와 생각 체계를 가지고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강의입니다.
AI가 완전히 처음이시고, 막연하게 느껴지신다면 1학년부터 시작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플러스 휴먼 스쿨 2학년 강의는,
실제 AI 툴을 활용하며 주차별로 이미지, 글,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강의와 실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AI 리터러시가 있는 편이시고, 실제 실습과 적용을 희망하신다면
플러스 휴먼 스쿨 2학년 강의가 더 맞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김미경 강사의 <플러스 휴먼> 신간 출간과 함께
플러스 휴먼 강의도 ~6/22(월)까지 1학년+2학년 패키지가 최대 할인가로 판매되고 있으니
수강 계획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