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금액 원
배송금액 원
할인금액 원
웹 3.0 시대에 기회를 잡을 개인이 꼭 알아야 할 패키지!
기회는 격동하는 시대의 변화에서 만들어집니다. 다만, 그 기회는 사회의 변동을 미리 알아차리고 먼저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돌아갑니다. 웹 1.0에서는 일방적인 정보 공유였다면, 웹 2.0에서는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한 개인이 블로그, 인스타,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회를 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웹 2.0에서 웹 3.0으로 갈 때에 가장 큰 변화는 ‘탈 중앙화’입니다. 국적, 학력, 인종, 성별, 스펙 등과 상관없이 한 개인의 역량만 준비가 된다면 바로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이죠.
웹 3,0 시대에서 기회를 잡을 사람은 누구인가요? 그리고 한 개인이 기회를 잡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미래의 나를 위해, 지금 준비해야 할 웹 3.0 시대, 웹 3.0 BIG6 패키지로 새로운 시대에 기회를 잡아보세요.
슈퍼 개인들의 무대, 웹 3.0 시대가 온다! 〈웹 3.0 넥스트 이코노미〉
‘어? 나는 아직 모르겠는데?’ 하시면 어서 서둘러 웹 3.0의 시대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세상은 웹 3.0을 알고 준비하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아직 웹 3.0이 흐리게 보일지라도 누구에게는 웹 3.0에서 어떻게 나의 미래를 설계하고, 나의 커리어를 지킬 수 있을지 고민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2022년 상반기 동안 전 세계 비즈니스 리더들은 웹 3.0 워크숍과 컨퍼런스를 통해 미래전략을 탄탄히 세웠습니다.
IT 전문가, 사업가 또는 기업 전략가들만의 리그가 아닌 ‘나의 리그’, ‘나의 세상’으로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국내 최초로 기업들 대상이 아닌 개인들을 위한 쉽고 빠른 웹 3.0 큐레이션 강의 〈웹 3.0 넥스트 이코노미〉.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검증되지 않은 정보가 아닌 검증된 전문가들이 말하는 ‘인공지능’, ‘블록체인’. ‘메타버스’ 등 개인이 확실하게 이해하고 실용성 있게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마스터
코로나 위기는 우리의 삶을 많이 바꾸어 놓았습니다. 사람과 사람 간의 만남을 금지하니 오프라인에 자신의 생계가 있던 사람들은 큰 위기 속에서 어려움을 겪어야 했습니다. 위기는 어느 정도 지나간 듯하지만, 그 후에는 인플레이션의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물가가 지속적으로 올라 같은 월급을 받아도 구매력은 줄었습니다. 또한 금리도 오르고 투자도 위축이 되어 기업의 상황이 위축되어 인원 감축, 구조조정을 실행하는 기업도 늘었습니다. 심지어 공공기관도 예외는 아닙니다. 위기는 여러 가지 형태로 우리를 찾아옵니다. 매번 위기가 왔을 때 당황해하며 우왕좌왕하는 것이 아닌 어떤 위기에도 당당하게 맞설 수 있는 ‘나’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나를 지키고, 나의 생계 또한 책임질 수 있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해야 합니다. 디지털 세계의 확장은 우리 한 개인에게 많은 기회를 가져다주었습니다. 디지털을 기반으로 자신의 커리어를 콘텐츠로 만들어 인디팬던트 워커로 일을 하는 사람들이 생겨났고 세상에 새로운 기술이 나올 때마다 새로 배워 자신의 것으로 바꾸며 매번 새로운 세상에 새로운 기회를 잡는 사람들이 생겼습니다. 이제는 당신이 할 차례입니다. 어떤 위기에도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마스터〉로 당당히 자신을 지키며 살아가세요.
세븐 테크
1차 개인용 컴퓨터 & 소프트웨어 혁명, 2차 스마트폰 & 소셜미디어 혁명 그리고 3차 초연결까지, 각 혁명이 일어날 때마다 시대의 판은 바뀌었고 새로운 기업이 대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소프트웨어의 혁명을 가지고 온 ‘마이크로소프트’, 스마트폰의 혁명을 가지고 온 ‘애플’, 그리고 소셜미디어의 혁명을 가지고 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가 있죠.
혹시, 새로운 혁명을 눈앞에 두고 있는 현재 어떤 새로운 기업에 주식 투자를 할까 고민하고 계시지는 않나요? 내가 아닌 다른 기업의 투자를 하는 것보다 ‘나’라는 기업의 대주주가 되어 ‘나 자신’에 투자해야 합니다. 〈세븐 테크〉로 미래를 주도할 힘을 기를 수 있고, 이를 통해 10배, 100배 수익률을 낼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메타버스와 제페토
혹시 메타버스를 아직도 Bus라고 생각하시지는 않으시죠? 메타버스는 ‘초월’, ‘가상’을 뜻하는 영어 단어인 ‘메타’(Meta)와 우주를 뜻하는 단어인 ‘유니버스(Universe)’의 합성어로 3차원 가상 세계, 즉 초월한 세계를 뜻합니다.
우리는 이미 첫 번째 버스와 두 번째 버스를 겪었습니다. 첫 번째 버스는 인터넷입니다. 1990년에 월드와이드웹(WWW)이 처음 세상에 나왔고, 이를 통해 온라인이라는 세계가 만들어졌습니다. 그 후 두 번째 버스인 스마트폰의 영향으로 우리의 삶은 스마트폰과 ‘함께’ 공존하며 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전화, 문자, 이메일, 카메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세상을 통해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사람과 사람이 긴밀하게 연결되었습니다.
메타버스를 미래의 어떤 기술로만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이미 네이버가 만든 메타버스 이용자가 1억 명이 넘고 메타버스 안에서 새로운 기회를 잡아 132억이라는 매출을 낸 가상 인물까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 지금이 〈메타버스와 제페토〉를 듣기에 가장 적절한 시기입니다. 지금 움직이지 않는다면 메타버스라는 기회의 버스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생애 첫 NFT 수업 : 탄탄한 미래자산 키우기
예술계뿐 아니라 경제계 세계 각국 대기업이 집중하는 NFT, FT아일랜드도 아닌 NFT는 뭐야?
NFT는 Non- Fungible Token으로 대체 불가능한 토큰으로 디지털 자산을 말합니다. 소유권과 거래내역을 모두 블록체인에 저장한 디지털 세계의 등기부등본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즉, 최초로 만든 창작자가 누구인지, 누가 그 소유권을 가져왔는지를 저장하기 때문에 위조가 불가능합니다. 그러면 한 개인이 왜 NFT를 배워야 할까요? 그건 나의 자산을 지키고 미래의 자산을 만들기 위함입니다.
디지털 그림 파일 하나가 6225억 원에 구매가 이뤄지는 등의 많은 돈이 NFT라는 이름으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NFT 시장은 지금도 크지만 앞으로는 더욱 커질 것입니다. 그러한 큰 시장을 알아차리지 못하면 ‘디지털 경제’에 참여할 수도 없고 미래의 자산을 지키는 것 또한 어려워집니다. 기초부터 탄탄히 배워 미래의 자산을 불릴 수 있는 기회를 가져가세요.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꿈을 이룬다는 것을, 어쩌면 어디 직장에 들어가 누군가에게 고용되는 것으로 생각하시지는 않나요? 그럼 만약에 회사에 취직이 되지 않는다면, 나는 나의 꿈을 주체적으로 꿀 수는 없는 것인가요? 누군가에게 고용되지 않고도 나의 꿈을 주체적으로 꿀 수 있는 방법, 내가 나를 고용할 수 있는 방법은 ‘커뮤니티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입니다. 나의 꿈을 콘텐츠화 시켜 공유를 하면, 나의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나를 팔로우 및 구독하게 됩니다.
그리고 나를 구독한 사람들과 소통을 하며 점점 단단한 관계로 발전하게 되죠. 그리고 이러한 구독자들이 점점 더 많이 모이게 되면 나를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가 형성이 됩니다. 그리고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수익화를 실현할 수가 있는데, 이것이 하나의 경제 생태계가 되는 것입니다. 앞으로 다가올 초 개인 시대에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를 통해 슈퍼 개인으로 성장해 슈퍼 게인(gain)해봅시다.
추천 대상 |
· 웹 3.0에서 기회를 잡아 나의 가치를 높이고 싶은 분
· 미래 자산을 탄탄히 준비하고 싶은 분
· 나의 미래 직업과 나의 자녀의 미래 직업을 함께 준비하고 싶은 분
·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잡고 싶은 분
· 웹 3.0에서 기회를 잡아 나의 가치를 높이고 싶은 분
· 미래 자산을 탄탄히 준비하고 싶은 분
· 나의 미래 직업과 나의 자녀의 미래 직업을 함께 준비하고 싶은 분
·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잡고 싶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