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FAQ

Q아이폰에서 앱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A

안녕하세요.

IOS 기종 (아이폰, 아이패드) 에서는 어플을 설치 하실 수 없습니다.

MKYU 수업을 수강하고자 하시는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Q[결제] 강의 수강신청을 하고 싶은데, 어디서 결제를 하면 될까요?
A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신 뒤 클래스를 통해 원하는 과목을 선택하고,

하단에 해당하는 강의의 금액과 [수강신청하기] 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하기] 클릭 시 결제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Q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

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가 모두 삭제되기 때문에 신규로 본인 인증 후 재 가입이 가능합니다.

* 단, 회원 탈퇴 후 기존 계정으로는 14일 이내에 회원 가입 하실 수 없습니다.

Q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이클래스 -  개인정보수정을 클릭

 

페이지 좌측 하단의 [회원탈퇴하기]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입력했던 개인정보는 탈퇴와 동시에 즉시 삭제됩니다.

 

 

회원 탈퇴 시, 애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1. 신청일로부터 14일 후, 회원 탈퇴가 처리되며, 회원 탈퇴 처리 전까지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그 신청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탈퇴 후 기존 계정으로 14일 이내에 회원가입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3. 취소/환불 요청 상품이 있는 경우, 탈퇴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4. 회원 탈퇴 시, 쿠폰 등 회원이 가진 권리는 모두 소멸합니다. 회원 탈퇴 후 수강권 등의 환불은 불가하므로, 필요한 경우 탈퇴 전에 취소, 환불 신청을 해주세요.

5. 회원 탈퇴 시, 회사가 보관하고 있는 회원 데이터는 모두 영구적으로 삭제됩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따라 회사가 보관할 의무가 있는 정보 또는 자료는 일정 기간 동안 보관됩니다.

6. 회원 탈퇴 후, MKYU에 게시한 게시물을 편집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필요한 경우, 신청 전 게시물을 편집하거나 삭제해주세요.

Q해외에 있어서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다른 방법은 없나요?
A

해외 거주자 분들은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가입 부탁드립니다.

Q개명을 했는데 어디서 변경하나요?
A

개명으로 회원 가입 시 입력한 이름 수정이 필요한 경우실명 정정 요청서와 함께 필요 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Q아이디(ID) 변경 가능한가요?
A

최초 가입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아이디를 변경하시려면 기존 아이디 회원 탈퇴 후 원하시는 아이디로 다시 회원 가입을 해야하며, 

탈퇴하는 계정의 결제/수강 이력은 복구가 불가 합니다.

 

또한,탈퇴한 아이디로는 14일 이내에 다시 회원 가입을 할 수 없으니,

탈퇴 신청 시 팝업 메세지를 반드시 확인 부탁 드리며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Q아이디(ID)/비밀번호(PW)를 분실했어요.
A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을 누르면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과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신 후 찾기를 선택하시면 아이디를 알려드립니다.

 

 

 

위 방법으로 아이디 확인 후 해당 아이디, 이름을 입력 하면 요청한 휴대폰 혹은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이후 마이클래스 > 회원 정보 수정 > 개인정보수정 에서  로그인 후 비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Q회원가입 시 등록한 개인정보가 외부로 유출될 염려는 없나요?
A

MKYU는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가지고 있으며,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보안 시스템을 통하여 철저한 보안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기타 개인정보보호 조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해주세요.

Q회원 가입이 안 됩니다.
A

1. 필수 정보를 모두 작성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아이디 중복 확인을 해주세요.

3. 휴대전화 또는 이메일로 인증해주시길 바랍니다.

 

※ 위의 과정을 마치신 후에도 회원 가입이 안 된다면 문의게시판에 문의 부탁드립니다.